
28일 방송되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는 코드쿤스트가 ‘생활력 만렙’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코드쿤스트는 의문의 상자 속에서 햐얀 봉들을 꺼내 조립하기 시작한다. 그는 “행거를 교체할 생각입니다”라며 설명서도 보지 않고 행거 조립에 집중한다. 이어 옷방으로 향한 코드쿤스트는 생각보다 많은 옷을 보고 고민에 빠지는데, 자신만의 방법으로 효율성을 극대화해 행거 교체를 시도한다.

코드쿤스트의 ‘생활력 만렙’이 되기 위한 도전이 계속된다. 재봉틀 앞에 앉아 바늘에 실을 꿰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 모습이 포착됐는데, 모아둔 더스트백을 리폼해 정체불명의 ‘누더기’를 완성한다고. 그 용도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생활력 만렙’의 주부가 되고 싶은 ‘코주부’ 코드쿤스트의 노력은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쿤은 2023년 비연예인과 5년째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와 화제가 됐다. 당시 코쿤 소속사는 "아티스트 사생활 부분은 확인해드리기 어렵다"는 입장을 밝혔다. 지난 1월 28일 열린 '2024 MBC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받은 전현무는 수상 소감 중 "나래랑 코쿤 정도 결혼할 거라고 본다"고 언급해 코드 쿤스트의 결혼설에 불을 지피기도 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