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신록과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 3월호가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다. 그는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M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 속 강렬함을 잠시 내려두고, 이번 화보에서는 맑고 고운 얼굴로 카메라 앞에 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김신록의 다채로운 매력이 눈에 속속들이 들어왔다. 그는 길게 땋아 내린 헤어 스타일, 매니시한 무드를 자아내는 슈트와 블랙 레더 재킷을 소화, 자신만의 유니크한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프레임을 가득 채운 김신록의 포토제닉한 면모는 또 하나의 '레전드 화보'를 탄생, 보는 이들의 감탄을 유발했다. 그의 더 많은 화보 및 인터뷰는 '보그 코리아' 3월호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신록은 감각적인 화보로 '보그 코리아' 독자들을 만난 가운데, 3월 15일 레스케이프 호텔에서 열리는 '보그 리더: 2025 우먼 앤 워크'에 참여한다. '보그 리더: 2025 우먼 앤 워크'는 다양한 직업군의 여성 리더들이 토크와 공연을 통해 공감과 독려를 나누는 보그의 연례 프로젝트 '보그 리더'의 일환이다.

한편, 김신록은 MBC '언더커버 하이스쿨'로 안방극장에 돌아왔다. 극 중 그는 병문 재단·병문고등학교 이사장 서명주 역으로 변신,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매 장면마다 펼쳐지는 김신록의 연기 차력쇼는 짜릿한 재미와 몰입감을 견인하는 중이다. 향후 회차에서 이어질 그의 활약에 점점 더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김신록 주연 MBC '언더커버 하이스쿨' 3회는 28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