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정윤혜 SNS
사진=정윤혜 SNS
걸그룹 레인보우 멤버 정윤혜가 임신 소식을 직접 알렸다.

정윤혜는 지난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상 보신분들도 계시겠지만, 제가 엄마가 되었답니다^^ 무려 허니문 베이비.. !!"라며 임신 소식을 밝혔다.

이어 정윤혜는 "저희 부부 둘 다 너무 조심스러워서 20주가 된 오늘에서야 소식을 전한다"며 "앞으로 엄마아빠 육아 선배님들께 팁들을 배우며 많은 분들과 함께 다가올 시간들을 공유하고 싶다"고 전했다.

앞서 정윤혜는 지난해 10월 13일, 서울의 한 모처에서 4살 연상의 배우 안재민과 결혼식을 올렸다. 그룹 내에서는 지숙과 고우리에 이어 세 번째 유부녀 대열 합류다. 결혼식 당일에는 레인보우 멤버 김재경, 고우리, 김지숙, 노을, 오승아, 조현영 전원이 참석해 여전한 의리를 과시하기도 했다.

1986년생인 정윤혜는 2009년 레인보우 멤버로 데뷔했다. 레인보우는 '가쉽걸', 'A', '마하' 등 여러 히트곡을 냈으며 2016년 해체했다. 이후 정윤혜는 배우로 전향해 JTBC 드라마 '맏이', MBC '위대한 조강지처' 등에 출연했다.

남편 안재민은 '방귀대장 뿡뿡이'의 짜잔형으로도 유명하다. 그는 지난 2003년 SBS 드라마 '스크린'으로 데뷔했으며 SBS '신사의 품격', JTBC '맏이', tvN '막돼먹은 영애씨'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사진=정윤혜 SNS
사진=정윤혜 SNS
이하 정윤혜 SNS 전문

안녕하세요 윤혜에요 ^^ 오랜만에 소식을 전하네요! (한동안 소식이 뜸했죠?)
영상 보신분들도 계시겠지만 여러분, 제가 엄마가 되었답니다^^ 무려 허니문 베이비.. !!
저희 부부 둘 다 처음엔 너무 조심스러워서 20주가 된 오늘에서야 소식을 전하네요
앞으로 엄마아빠 육아 선배님들께 팁들을 배우며 많은 분들과 함께 다가올 시간들을 공유하고 싶어요❤️
24년 결혼과 함께 둘에서 셋으로 된 저희 가족
너무 감사한 일로 가득하고 다 응원해주신 여러분들 덕분이라고 생각해요 :-)
늘 감사드리며 우리 모두 행복하자구요!!
아참, 아가 태명은 찰떡이랍니다 🍼
이모 삼촌들 우리 7월에 만나요👋

자세한 이야기는 YouTube 윤혜채널에서 만나용❤️

정다연 텐아시아 기자 light@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