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텐아시아DB
/ 사진=텐아시아DB
이찬원의 공연 실황 영화 '이찬원 콘서트 찬가: 디어 마이 찬스'가 사전 예매 2만을 돌파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개봉 당일 쟁쟁한 경쟁작들을 제치고 동시기 개봉 한국 영화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이찬원 콘서트 찬가: 디어 마이 찬스'는 넘치는 에너지와 감성 깊은 목소리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아티스트 이찬원의 열정 가득한 무대와 인생 이야기를 진솔하게 풀어낸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이다. 오는 26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제공=CJ CGV
사진제공=CJ CGV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24일 오후 12시 기준 '이찬원 콘서트 찬가: 디어 마이 찬스'는 동시기 개봉하는 한국 영화 중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이는 같은 날 개봉하는 여러 작품들을 제치고 거둔 성과로, 이찬원의 첫 스크린 도전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실감케 한다.

전국 8개 도시를 돌며 감동과 열정의 순간을 담아낸 이번 콘서트 실황 영화는 극장의 큰 스크린과 더욱 풍성한 사운드로 생생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콘서트의 벅찬 환희부터 무대 뒤 진솔한 이야기까지, 모든 순간을 담아낸 이 작품은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할 것이다.

'이찬원 콘서트 찬가: 디어 마이 찬스'는 26일부터 전국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찬원은 최근 2024 KBS 연예대상을 수상하며 방송인으로도 자리를 공고히 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