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SAP' MV 티저 캡처
사진='ASAP' MV 티저 캡처
혜윤(HEYOON)이 ‘ASAP’ 뮤직비디오 티저로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혜윤(HEYOON)은 24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ASAP’(에이셉)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 혜윤(HEYOON)은 짙은 화장과 딥로즈 컬러 헤어로 자신만의 바이브를 강조한 모습이다. 티스푼을 활용한 목걸이와 강렬한 스타일링은 혜윤(HEYOON)의 매혹적인 비주얼을 극대화하고 있다.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ASAP’ 음원 일부도 공개됐다. 혜윤(HEYOON)은 독보적이고 몽환적인 목소리를 통해 치명적인 유혹을 건넨 것은 물론, 자신만의 음악 색깔로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폭등시켰다.

‘ASAP’은 독립적인 여성이 거부할 수 없는 사랑의 열정에 항복하게 되는 순간을 그린 곡이다. 앞서 ‘X Files’(엑스 파일즈)로 1100만 스트리밍을 기록했던 래퍼 크리스 패트릭(Chris Patrick)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혜윤(HEYOON)은 앞서 글로벌 팝 그룹 Now United(나우 유나이티드)에서 활동했다. 지난해솔로로 데뷔, 아르마니 화이트(Armani White)와 협업한 데뷔곡을 선보인 바 있다. 솔로 데뷔 때부터 글로벌 스타와 함께했던 혜윤(HEYOON)이 이번에는 크리스 패트릭(Chris Patrick)과 함께한다.

혜윤(HEYOON)의 두 번째 싱글 ‘ASAP’은 오는 27일 정오(한국 시각 기준), 글로벌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