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텐아시아는 지난 17일부터 23일까지 '다가오는 봄, 제철 음식 도미를 함께 먹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에는 아스트로의 차은우가 이름을 올렸다. 그는 지난달 31일 신한은행의 새 광고 모델로 발탁되었으며, tvN 예능 '핀란드 셋방살이'에서는 이제훈, 이동휘, 곽동연과 함께 출연했다해당 프로그램은 지난 7일 종영했으며, 차은우는 차기작으로 넷플릭스 '더 원더풀스' 출연을 확정지었다.
2위는 더보이즈의 주연이 차지했다. 그는 2017년 'THE FIRST'로 데뷔 후 더보이즈 멤버로서 'The Stealer', 'MAVERICK' 등 여러 히트곡을 통해 활약해왔다. 주연이 속한 더보이즈는 23일 밤 12시 공식 SNS를 통해 더보이즈의 정규 3집 ‘Unexpected’(언익스펙티드) 로고 모션 영상과 함께 오는 3월 17일 컴백 일정을 깜짝 공개했다.
3위는 박지훈이 차지했다. 박지훈은 '2024 KBS 연기대상'에서 드라마 '환상연가'로 미니시리즈 부문 남자 우수상을 받았다. 현재 차기작 '약한영웅 Class 2(가제)'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장항준 감독의 신작 영화 '왕과 사는 남자(가제)' 출연을 확정 지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추운 겨울, 같이 만화카페 가고 싶은 남자 가수는?', '추운 겨울, 같이 만화카페 가고 싶은 여자 가수는?', '추운 겨울, 같이 만화카페 가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추운 겨울, 같이 만화카페 가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