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일 밤 9시 10분 방송하는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 18회에서는 '여왕님' 포스지만 반전 털털함의 소유자인 '먹친구' 김성령 덕에 '전현무계획' 최초로 호프집에서 '누룽지 정식'을 먹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의 특별한 먹트립이 공개된다.






'전현무계획' 최초로 호프집에 들어선 전현무-곽튜브는 가게 벽에 한가득 붙은 송중기, 정경호, 고경표 등 배우들의 사인을 보며 "송중기 맛집이네~"라며 감탄한다. 그러나 주문한 '하이볼'이 나오자 전현무는 "'전현무계획'에서 하이볼을 먹다니"라며 '현타'에 빠진다. 김성령은 "나니까 이런 데 오는 거야~"라며 당당하게 '어깨뽕'을 세워 모두를 폭소케 한다. 잠시 후, '메인 메뉴'인 누룽지와 반찬 13종이 세팅되고, 곽튜브는 "진짜 생 누룽지가 나왔다"며 신기해한다. 전현무 역시 "엄마가 보온도시락에 넣어주던 것들"이라고 반가워하는 한편, "나 진짜 우리 프로그램에서 누룽지를 소개할 줄은 몰랐다. 혼돈의 카오스네"라며 어지럼증을 호소한다.
과연 김성령의 '강추' 코스인 '누룽지 정식'에 대한 전현무-곽튜브의 맛 평가가 어떠할지 궁금증이 치솟는 가운데, 춘천의 히든 맛집이자 '연예인 성지'인 해당 호프집의 정체는 21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 1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현무는 '전현무계획2' 외에도 MBC '나 혼자 산다', '전지적 참견 시점', '선을 넘는 클래스',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JTBC '톡파원25시' 등에 출연하고 있다. 오는 27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정글밥2 - 페루밥'에도 MC로 출연 확정하는 희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전현무는 지난달 2024 SBS 연예대상에서 "올해 SBS와 대형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다. SBS와의 썸이 사랑 단계로 접어들지 않을까 싶다.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 같다"고 귀띔한 바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