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방송인 전현무, 딘딘, 허영지가 ‘페루밥’ MC로 출격한다.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SBS 예능 ‘정글밥2 - 페루밥’에 전현무, 딘딘, 허영지가 MC로 합류한다.

‘정글밥2 - 페루밥’은 류수영, 최현석, 김옥빈, 최다니엘이 미지의 정글에서 직접 캐고, 잡고, 요리하며 펼쳐지는 노동과 미식의 경계를 넘나드는 ‘맛벌이’ 여행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 호평에 힘입어 더 강력하게 돌아온 시즌2에서는 아마존부터 고산지대까지 다양한 식재료가 공존하는 미식의 나라 ‘페루’, 카리브해 신선한 해산물의 천국인 ‘도미니카 공화국’을 오가며 세상 모든 식재료를 정복하기 위한 ‘밥품팔기’ 대장정을 펼칠 예정이다.
[공식] "썸에서 사랑" 전현무, '17살 연하' 허영지와 입 맞춘다…트민남과 공감 요정 케미 ('페루밥')
여기에 전현무, 딘딘, 허영지가 MC로 합류, 류수영과 최정상 셰프들이 펼치는 정글 미식의 세계 속으로 시청자들을 안내하며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예능계 대표 ‘트민남’(트렌드에 민감한 남자)으로 정글의 신상 맛 트렌드를 발굴해 낼 전현무와 솔직한 입담과 풍부한 리액션으로 사랑받는 ‘예능 대세’ 딘딘,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로 뛰어난 공감 능력을 선보일 허영지까지 3MC가 만들어낼 유쾌한 리액션 케미에 기대가 모인다.

앞서 전현무는 지난달 방송된 ‘2024 SBS 연예대상’에서 “올해 SBS와 대형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다. SBS와의 썸이 사랑 단계로 접어들지 않을까 싶다.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 같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정글밥2 - 페루밥’은 오는 27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