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8일 뭐해린측은 오후5시 공개 되는 배우 박해린의 유튜브 채널 ‘뭐해린’ 에 출격 한다고 밝혔다.
이날 박해린은 “드디어 솔로지옥이 끝났는데요. 솔로지옥4 가 끝난 기념으로 솔직한 이야기도 하고 지옥도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첫번째 손님으로 정유진님 국동호님 초대했습니다” 라고 말하며 뭐해린의 포문을 열었다.
이번 뭐해린? 의 첫 번째 게스트 섭외는 앞서 넷플릭스 시리즈 솔로지옥4 를 통해 맺은 인연으로 출연 성사가 되었으며 유튜브 채널 뭐해린? 에서 다시 한번 인사 드리게 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녹화 중간 눈코 뜰새 없이 바쁜 일정을 소화 중인 깜짝 게스트가 등장 할 예정이다. 박해린의 뭐해린을 꼭 응원 해주고 싶어서 방문 했다고 밝힌 과연 깜짝 방문한 그는 누구일지 관심이 쏠린다.
더불어 이번 뭐해린 에서는 본편 방송에서 다루지 않은 이야기를 방송이 끝난 뒤 연이어 에필로그 취중진담을 통해 풀어 놓을 예정이다. 방송이 완전히 끝날 때까지 시청 해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뭐해린의 제작은 WNY 와 글로벌 콘텐츠제작사 스튜디오창창이 공동으로 제작하는 채널이다. 박해린만의 스타일로 만들어지는 소소한 편안한 대화 토크부터 룩북, 브이로그 까지 자연스럽게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찾아가며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 가고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