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팩트(종우, 제이창, 태그, 성민, 예담)는 13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PINK CRUSH'의 타이틀곡 '100!'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원팩트 특유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예고한 원팩트는 본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날 무대에서는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캐주얼룩으로 색다른 이미지 변신과 함께 중독성 있는 퍼포먼스로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타이틀곡 '100!'은 레트로한 신시사이저와 경쾌한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펑키한 팝 댄스곡으로 다양한 비트 체인지와 구성이 돋보인다. 특히, 멤버 태그가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해 한층 깊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원팩트가 4개월 만에 발매하는 'PINK CRUSH'는 사랑이라는 감정을 입체적으로 조명한다. 사랑이 지닌 복잡하고 다채로운 면모를 심도 있게 탐구하며, 다양한 장르를 통해 원팩트만의 독창적인 음악색을 담아낸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100!'을 비롯해 '& Heart', 'WILD:', 'B2U', '몇번의 하루', '고백', 'Never Stop'까지 원팩트의 음악적 역량이 돋보이는 총 7곡이 수록된다.
지난해 10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fallin']'의 타이틀곡 'DESERVED'로 음악성을 인정받은 원팩트가 이번 신보를 통해 또 어떤 성장된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예고하며, 컴백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ONE PACT(원팩트)의 세 번째 미니앨범 'PINK CRUSH'는 오는 1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