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 측은 오는 3월 29일, 30일 양일 오후 6시 30분 고양시 일산서구에 위치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G-DRAGON 2025 WORLD TOUR [Übermensch] IN KOREA presented by Coupang Play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G-DRAGON 월드투어 ‘위버맨쉬’ 인 코리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는 솔로 가수 역대 최대 규모의 투어 기록을 세운 지난 2017년 진행된 두 번째 월드투어 ‘2017 WORLD TOUR ACT III: M.O.T.T.E’ 이후 무려 8여년만에 개최하는 공연.
국내 첫 공연 소식과 함께 공식 팬 SNS를 통해 공개된 포스터에는 앞서 공개된 지드래곤의 뒷모습, 옆모습 실루엣에 이어 정면샷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범상치 않은 헤어스타일을 장착한 그의 시선과 눈빛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꿰뚫어볼 듯 강렬하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정규 앨범 ‘Übermensch’를 발매하는 만큼 선발매곡 'PO₩ER', 'HOME SWEET HOME'을 비롯, ‘TOO BAD’, ‘DRAMA’, ‘IBELONGIIU’, ’TAKE ME’, ‘BONAMANA’, ‘GYRO-DROP’ 등 신곡을 필두로 지금까지 사랑받아 온 레전드 곡들까지 다채로운 무대들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더욱이 매 공연마다 상상을 넘어서는 무대로 센세이션을 일으킨 G-DRAGON이기에 독보적인 아우라로 꽉 채울 그의 콘서트에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한편, G-DRAGON의 세 번째 정규 앨범 ‘Übermensch’는 오는 25일 오후 2시에 발매된다. ‘Übermensch’는 영어로 ‘Beyond-Man’, 즉 '넘어서는 사람'을 의미하는 바, 스스로를 넘어서는 존재로서 더욱 강렬하고 단단한 모습으로 찾아올 그의 컴백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