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하성운이 함께 연말에 신년 계획 짜고 싶은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지난달 30일부터 1월 5일까지 '함께 연말에 신년 계획 짜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하성운이 차지했다. 그는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의 두 번째 OST 'What are we'를 발매했다. 'What are we'는 언제나 내 옆에 있었던, 흑역사를 공유한 소꿉친구가 서로를 통해 세상을 느끼는 마음을 담은 따뜻한 곡이다. 감성적이며 점차 쌓여가는 화음이 아름답게 펼쳐진다. 하성운은 최근 그룹 '핫샷' 멤버들과 10주년 기념 만남을 가졌다.

2위의 주인공은 아스트로 차은우다. 그는 지난달 6일부터 tvN '핀란드 셋방살이'에 출연하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핀란드의 시골 마을에서 셋방살이하게 된 도시 배우들의 대환장 로컬 라이프를 담는 예능이다. 차은우는 차기작으로 넷플릭스 '더 원더 풀스' 출연을 결정했다. 차은우는 해오름극장에서 개최된 '2024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받았다.

3위는 엔하이픈 선우다. 그룹에서 밝음 에너지를 담당하고 있는 그는 지난 6일 해외 일정을 마치고 일본에서 입국했다. 엔하이픈은 '제39회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 3관왕을 차지했고 앞서 지난해 11월 데뷔 4주년을 기념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새해맞이 함께 신년 운세를 보고 싶은 남자 가수는?', '새해맞이 함께 신년 운세를 보고 싶은 여자 가수는?', '새해맞이 함께 신년 운세를 보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새해맞이 함께 신년 운세를 보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