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의 시작을 알리며 최고의 케미를 보여준 '호장기'는 김대호가 양철로 업그레이드한 '호장마차(대호+포장마차)' 시즌3에 기안84와 이장우를 초대하며 탄생했다. 그동안 손꼽아 기다린 기안84의 '대호 하우스' 입성, 그리고 충격의 '초록 패딩' 이장우를 있게 한 '호장기'의 만남은 역대급 웃음을 선사했다. 이에 분당 시청률은 12.2%(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까지 치솟으며 2024년 가장 높은 기록을 썼다.
ADVERTISEMENT

그런가 하면 시청자에게 제대로 먹는 행복을 알려준 '팜유'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는 2024년 기적 같은 바디발표회를 통해 안방에 감탄과 전율을 동시에 선사했다. 음식을 향한 열정만큼 뜨거웠던 약 4개월간의 노력이 만들어낸 '환골탈태'는 '팜유'의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했다. 먹는 즐거움을 잠시 내려두고 새로운 즐거움을 발견한 팜유의 얼굴에는 음식이 주는 행복만큼 큰 자부심과 자신감이 묻어나, 보는 이들까지 흐뭇하게 만들었다.
# '영웅 형제' 기안84 X 박지현 → '양띠즈' 키 X 대니 구 등 웃음 책임진 케미 열전!
ADVERTISEMENT
좋아하는 것들을 함께하며 일상의 활력소가 되어 주고, 때로는 인생의 고민을 함께 나누며 듬직한 인생 메이트가 되어주는 이들의 모습은 '나 혼자 산다'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