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김준호♥' 김지민, 45kg 이유 있었네…"도시락 하나 3끼로 나눠 먹어" ('느낌아니까')](https://img.hankyung.com/photo/202412/BF.18580816.1.jpg)
김지민은 지난 19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느낌아니까’에서 구독자들의 질문을 모아 Q&A를 진행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지민은 Q&A를 통해 구독자들과 소통했다. 김지민은 “있는 사실 그대로를 여러분들에게 낱낱이 알몸 까발리듯이 보여드리겠다”고 굳은 결심을 보였다.
김준호와 연인이 된 후 다시 본 욜로 민박은 어땠냐는 첫 질문에 김지민은 “그때와 지금 눈빛이랑 비교하자면 그 사람은 그때도 날 좋아했나”라며 “예쁜 후배로 대하는 눈빛이 느껴졌다”고 대답해 설렘을 유발했다.
![[종합] '김준호♥' 김지민, 45kg 이유 있었네…"도시락 하나 3끼로 나눠 먹어" ('느낌아니까')](https://img.hankyung.com/photo/202412/BF.39001328.1.jpg)
김지민은 김준호와 연애하면서 설렜던 순간은 언제냐는 물음에 “설렘은 매일 있다”며 현장 분위기를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또한 그녀는 ‘독박투어’ 촬영 당시 뒤에서 자신을 묵묵하게 챙겨준 김준호에게 고마움을 건네기도.
영상 말미, 남자친구와 건설적인 신년 계획을 세웠다고 전한 김지민은 내년에는 희소식이 있다며 김준호와의 결혼을 언급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지민은 마지막까지 구독자들의 궁금증을 제대로 해소시키는 답변으로 첫 Q&A 영상을 유쾌하게 마무리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