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정원, 에스파 윈터 열애설에 불쾌 "어이없다, 연애 안하고 담배 안피워" [TEN이슈]](https://img.hankyung.com/photo/202412/BF.33835290.1.jpg)
정원은 12일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진행된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 댓글을 읽던 중 "댓글에 연애하냐고 올라왔는데 저 연애 안 한다. 담배도 안 피운다"고 강조했다.
그는 열애설을 제기한 커뮤니티 게시글에 큰 불쾌감을 표현하며 "올리신 분이 뒤에 어떻게 감당하려고 하시는지 모르겠는데 저 연애도 안하고 담배도 안 핀다. 어이가 없어가지고"라고 불쾌함을 표출해 눈길을 끌었다.
![에스파 윈터-엔하이픈 정원/사진 = 텐아시아 사진DB](https://img.hankyung.com/photo/202412/BF.38913085.1.jpg)
SM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사실 무근"이라며 "사진 유포자는 금전을 목적으로 한 매체에 연락, 당사와 직접 소통을 시도하려 했으나, 해당 매체가 금전 목적 제보는 연결해줄 수 없다고 거절하자, 악의적으로 유포한 것"이라고 해명하며 "법적 조치 취할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다만, SM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윈터의 열애설을 제기한 주체에 대해 법적대응을 시사하는 등 강경한 입장을 내비쳐 눈길을 끌었다. 일각에서는 과거 에스파 카리나와 배우 이재욱의 열애 인정으로 팬덤이 분열되는 등 적잖은 타격을 입었던 SM엔터테인먼트가 열애설에 대해 더욱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이 아니냐는 시각이 나온다.
이날 인터넷 커뮤니티 등에 윈터와 정원으로 추정되는 인물들의 데이트 사진과 영상을 게재하며 두 사람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글 작성자는 사진 공개와 더불어 "앞으로 연말이라 같은 스케줄 많을 텐데 좋겠네"라며 "(윈터는) 챌린지할 때 입은 옷을 입고 나갔어야 했나"라고 적었다. 또한, 그는 "윈터가 먼저 택시하고 양정원이 타고 나감"이라고 주장했다.
현재 해당 게시글은 삭제된 상태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