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브랜드 글루타넥스(GLUTANEX)가 배우 송지효와 협업한 향수를 내놓으며 서울 성수동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3일 밝혔다.

G.THEJH라는 이름의 향수는 평소 향수에 관심이 깊은 송지효가 직접 모든 개발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출시한 제품이다.

G.THEJH & GLUTANEX 팝업스토어는 오는 12월 5일(목)부터 12월 15일(일)까지 약 2주간 성수동에서 운영되며, 향수컬렉션 및 글루타치온 스킨케어 제품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글루타넥스가 국내진출 후 처음 선보이는 공식 팝업으로 기억과 추억을 되살리는 컬렉션 공간으로 기획했다.

운영첫날인 12월 5일에는 브랜드 엠버서더 송지효씨 외 유명 셀럽 20여명이 초대될 예정이며, 오직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마련됐다. 행사기간동안 전제품 30%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다양한 굿즈와 구매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G.THEJH & GLUTANEX 팝업스토어는 All the Memories 라는 컨셉으로 향, 물건, 음악을 통해 우리의 기억을 되살려볼 수 있도록 공간이 구성되어 있으며, 소중한 기억들이 특별한 추억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이 준비되어 있다.

넥서스파마㈜ 현유진 글로벌&브랜드 총괄대표는 “이번 팝업은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은 제품들과, 국내 첫 런칭제품인 G.THEJH로 국내 고객들에게 특별함을 경험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전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