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사랑의 열매' 제공
사진='사랑의 열매' 제공
변요한과 정은지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2024년 연말 광고에 모델로 참여한다.

사랑의열매 연말 광고의 콘셉트는 '나를 폼나게 세상을 폼나게'이다. 광고 속 변요한과 정은지는 '기부를 통해 세상을 변화시키는 나의 모습이 폼나'라는 메시지를 통해 최근 강조되고 있는 기부 트렌드인 기부 효능감을 이야기한다.
사진='사랑의 열매' 제공
사진='사랑의 열매' 제공
사랑의열매는 희망나눔캠페인을 널리 알리고, 국민들의 기부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연말광고를 통해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기부, 키오스크를 활용한 기부 등 일상 속에서 쉽게 참여 할 수 있는 다양한 기부 방법을 보여준다. 나를 폼나게 세상을 폼나게 하는 기부는 아동·청소년, 노인, 장애인, 위기가정, 지역사회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기초생계, 교육자립, 사회적돌봄, 주거환경, 보건의료 등의 사업을 지원하며 기부의 선순환을 이루게 된다.

변요한과 정은지는 연말광고뿐만 아니라 사랑의열매 홍보대사 활동을 통해서도 나눔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사랑의 열매' 제공
사진='사랑의 열매' 제공
변요한은 영화 '자산어보', '한산', '그녀가 죽었다', 드라마 '미생', '미스터 선샤인', '삼식이 삼촌',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등에 출연하며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주며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정은지는 그룹 에이핑크의 메인보컬이자 싱어송라이터로, 드라마 '응답하라 1997', '낮과 밤이 다른 그녀' 등에서 연기 활동을 펼치며 멀티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사랑의열매 연말광고는 내달 1일부터 TV 및 온라인채널, 서울주요 지하철역 스크린도어와 서울시내 버스정류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고, 추후 전국 KTX·SRT 역사 등에도 확장할 예정이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