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류예지의 OOTD>>

<<류예지의 OOTD>> 속 '1류 패션' '3류 패션' 코너는 텐아시아 류예지 기자가 스타들의 패션을 살펴보고 분석한다. 스타의 패션 소화력에 따라 1류 패션(Good), 3류 패션(Bad)로 구분된다.

1류 패션 : 서현진
텐아시아 DB
텐아시아 DB
텐아시아 DB
텐아시아 DB
단아하고 고급스럽다. 청담동 며느리가 문화 생활하러 잠깐 외출한 느낌.

서현진은 이날 화려한 블레이저 자켓에 미니 스커트를 매치해 하의 실종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클래식한 디자인에 반짝이는 크리스탈 꽃 장식을 더해 고급스러운 무드를 자아낸다. 세트로 착용한 미니 스커트는 한쪽에 드레이프 디테일이 있어 언발란스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드레이프 포인트 덕분에 우아한 매력이 배가된다.
텐아시아 DB
텐아시아 DB
텐아시아 DB
텐아시아 DB
서현진이 출연하는 ' 트렁크'는 김려령 작가의 동명 소설(2015)을 원작으로 재탄생됐다. 호숫가에 떠오른 트렁크로 인해 밝혀지기 시작한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와 그 안에 놓인 두 남녀 노인지(서현진 분)와 한정원(공유 분)의 이상한 결혼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멜로물. 사랑, 연민, 구원, 집착, 욕망, 외로움, 공허함 등 '기간제 결혼'에 얽힌 인물들의 복잡한 감정을 깊이 파고들며 그들의 관계를 밀도 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트렁크'는 29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3류 패션 : 배두나
텐아시아 DB
텐아시아 DB
슈렉의 여자친구, 피오나 공주가 떠오른다. 녹즙 색깔의 시스루 패션이다.

너무 위까지 올라오는 하이웨스트 치마 때문인지 마치 복대를 찬 것 같은 느낌도 준다. 여기에 거진 명치까지 파여있는 V넥 스웨터는 배두나에게 굴욕을 안긴다. 브이넥과 하이웨스트가 만날 것만 같은 느낌이랄까.
텐아시아 DB
텐아시아 DB
텐아시아 DB
텐아시아 DB
배두나가 출연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가족계획'(크리에이터 김정민, 감독 김곡·김선)은 기억을 자유자재로 편집할 수 있는 특수한 능력을 가진 엄마가 가족들과 합심하여 악당들에게 지옥을 선사하는 이야기.

대체불가 배우 배두나가 특수한 능력을 가진 가족의 해결사 엄마 영수 역으로 변신해 색다른 매력을 예고한다. 또한 배우 류승범, 백윤식, 로몬, 이수현 배우가 합세해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오묘한 가족 케미스트리는 물론 극악무도한 범죄를 향한 자비 없는 응징 퍼레이드를 선보인다. 29일 오후 8시 첫 공개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