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킹콩 by 스타쉽 제공
사진=킹콩 by 스타쉽 제공
배우 추소정이 '결혼해YOU'에서 존재감을 보였다. 그는 그룹 우주소녀 엑시로도 활동하고 있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지난 18일 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에서 '차민지' 역으로 특별출연한 추소정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여러 장 공개했다.

추소정은 수줍은 듯 시선을 내린 채 촬영에 임하고 있어 눈길을 잡아끈다. 또한, 그는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짓는가 하면, 하트 포즈를 취하며 사랑스러움 그 자체인 모습이다. 현장에서 추소정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에 열중했다는 후문이다.
사진=킹콩 by 스타쉽 제공
사진=킹콩 by 스타쉽 제공
지난 17일 방송한 '결혼해YOU' 2회에서 추소정은 '봉철희'(이이경 분)의 소개팅 상대 '차민지' 역으로 등장해 반가움을 안겼다. 그는 극 중 철희의 썰렁한 농담에 살짝 당황하더니 이내 티키타카 케미를 보여주는 것은 물론, 서로 웃음을 주고받으며 로맨스 기류를 형성해 시청자들의 설렘과 궁금증을 동시에 유발했다.

'결혼해YOU'에 풍성함을 더한 추소정은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그는 JTBC 'IDOL [아이돌 : The Coup]'에서 폭넓은 감정선을 선보인 것에 이어, 영화 '열여덟 청춘', 드라마 '허식당'까지 계속해서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이에 '결혼해YOU'에서 또 한 번 존재감을 드러낸 추소정의 다음 연기 행보에 기대가 쏠린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