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채널A '결혼해YOU' 제공
사진=채널A '결혼해YOU' 제공
1989년생 이이경과 1999년생 조수민의 커플샷이 첫 공개됐다.

오는 16일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가 첫 방송 된다. '결혼해YOU'는 비혼주의 공무원 '정하나'가 결혼사기진작팀을 탈출하기 위해 섬 총각 '봉철희'를 결혼시키려 고군분투하는 비혼과 결혼 사이 커플 매칭 코믹 가족극이다. 극 중 비혼과 결혼 사이에 선 인물들의 다양한 에피소드가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웃음과 공감을 끌어낼 전망이다.

이이경, 조수민의 캐스팅 조합이 작품을 향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이경과 조수민은 각각 섬 총각 봉철희와, 봉철희를 결혼시켜야 하는 비혼주의 공무원 정하나로 분해 호흡을 맞춘다.

앞서 싱글즈 11월호에서 공개된 이이경, 조수민의 커플 화보는 로맨틱한 분위기가 물씬 묻어나는 사진으로 드라마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찰나를 포착한 화보 사진만으로도 미소가 새어 나올 만큼 사랑스러운 두 배우의 케미스트리가 작품 속에서는 어떤 그림으로 펼쳐질지 기대가 커지고 있다.

그런 가운데 4일 '결혼해YOU' 제작진은 이이경과 조수민의 첫 커플샷을 공개했다. 먼저 환한 미소를 지은 채, 나란히 걷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에 눈길이 간다. 이이경과 조수민의 어우러짐은 청정하면서도 무해한 케미로 그려져, 보는 이들의 마음마저 밝고 따스하게 물들인다.

이이경이 조수민의 어깨를 감싸 안고 화들짝 놀라는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더한다. 두 사람의 리얼한 표현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웃음부터 놀라움까지 버라이어티한 감정 변화가 포착된 이들의 모습은 과연 어떤 상황에서 나온 것일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제작진은 "이이경과 조수민의 호흡은 더할 나위 없이 완벽했다. 실제 촬영장에서 두 사람은 더 좋은 장면을 완성하기 위해 부단히 소통하며 호흡을 맞췄다. 그뿐만 아니라 서로가 가장 편안한 연기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배려했다. 본 드라마를 통해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두 배우의 호흡을 보여줄 수 있을 거라 확신한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결혼해YOU'는 오는 16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첫 방송 된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