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지/ 사진=텐아시아 사진 DB
비비지/ 사진=텐아시아 사진 DB
그룹 VIVIZ(비비지)가 11월 7일 컴백한다.

비비지의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14일, 공식 채널을 통해 VIVIZ의 컴백 티저를 공개하고 기대감을 높였다.

티저에는 강렬하게 떠오르는 태양과 차분한 달이 차례로 등장한 후 'VIVIZ THE 5th MINI ALBUM VOYAGE(보야지) 2024. 11. 07 6PM(KST)'라는 문구와 함께 VIVIZ의 컴백을 알렸다.

지난해 발표한 미니 4집 'VERSUS(벌서스)' 이후 약 1년 만에 발표하는 이번 미니 5집 'VOYAGE'는 오직 스스로 개척한 삶의 주인이 되기 위해 그려온, 그리고 앞으로 그려 나갈 VIVIZ의 여정을 '여행'이라는 단어에 함축시킨 앨범이다.
사진 제공=빅플래닛메이드엔터
사진 제공=빅플래닛메이드엔터
특히 미니 4집 타이틀곡인 'MANIAC(매니악)'으로 올해 상반기 차트 역주행 신화를 쓴 VIVIZ이기에 이번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는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또한, VIVIZ는 지난 6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대만, 태국, 홍콩, 일본, 미국 등 총 6개국 27개 도시에서 4개월에 걸쳐 진행한 월드투어도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어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올 것으로 기대된다.

월드투어 중에도 새 앨범 작업을 병행하며 열정적으로 컴백을 준비해 온 VIVIZ가 선보일 미니 5집 'VOYAGE'는 오는 11월 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비비지는 내년 1월 그룹 여자친구 데뷔 10주년을 맞아 4년 만에 다시 뭉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