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레드벨벳 웬디가 '함께 당일치기 일본 여행 다녀오고 싶은 여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9월 26일부터 10월 2일까지 '함께 당일치기 일본 여행 다녀오고 싶은 여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레드벨벳 웬디가 등극했다. 레드벨벳은 마카오 공연을 끝으로 팬콘 투어를 마쳤다. 이들은 지난달 28~29일 '2024 Red Velvet FANCON TOUR 'HAPPINESS : My Dear, ReVe1uv' in MACAU'(2024 레드벨벳 팬콘 투어 '해피니스 : 마이 디어, 레베럽' 인 마카오)를 개최했다.

2위는 트와이스 나연이 이름을 올렸다.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가 지난달 30일 KODE의 새로운 오리지널 웹 예능 '트릭코드(TRICK KODE)'를 론칭했다. '트릭코드'의 호스트는 트와이스 나연이 맡았다. 나연의 데뷔 후 첫 호스트 쇼로 화제를 모았다.

3위는 뉴진스 해린이다. 뉴진스(NewJeans)가 엘르 스페셜 디지털 프로젝트 '디 에디션(D Edition)' 커버를 장식했다. 인터뷰에서 해린은 멤버들과 돈독해지는 것이 느껴지는 순간에 대한 질문에 "무대에 오르기 전, '파이팅!'을 외칠 때. 서로의 눈을 바라보며 구호를 외치는 순간 우리 모두가 서로 의지하고 있다는 걸 느낀다"고 답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함께 가을옷 쇼핑을 하고 싶은 남자 가수는?', '함께 가을옷 쇼핑을 하고 싶은 여자 가수는?', '함께 가을옷 쇼핑을 하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함께 가을옷 쇼핑을 하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