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형호(PITTA), 'Paradox' 발표…"세상 역경 견디는 것=내 내면 이겨내는 것"
PITTA(강형호)가 오늘, 10월 4일 저녁 6시에 디지털 싱글 [Paradox] (패러독스)를 전격 공개한다.

이번 신곡은 현란한 연주와 빠르고 변화무쌍한 리듬을 기반으로 한 하드락 사운드와 프로그레시브 메탈의 구성이 옅보이는 곡으로 '내가 마주하고 견뎌내고 있는 세상, 그 대상과 관점에 대한 역설'에 대한 메시지를 담았다.

세상의 고난과 역경을 견뎌낸다는 것은 역설적이게도 세상을 이겨내는 것이 아니라, 나의 내면을 이겨내는 것. 즉, 나를 성장시키는 것은 결국 나 스스로라는 이야기인 것이다. 그동안 발표한 곡들을 통해 꾸준히 '스스로 바라보는 나의 내면'에 대해 이야기를 해온 PITTA(강형호)인 만큼 솔로로 무대에 서면서 느끼는 것에 대한 이야기가 의미있게 다가온다.

이 곡은 포레스텔라 멤버로 활동해 온 PITTA(강형호)가 2024년에 로커로서 PITTA밴드와 함께 많은 무대를 하고, 특히 첫 페스티벌 무대를 뜨겁게 마친 후에 그날의 감정이 바탕이 되어 쓴 곡이다. 곡의 시작과 함께 1분가량 이어지는 인트로에 PITTA 밴드가 쏟아내는 시원한 강렬한 록사운드는 밴드에 대한 열정과 자신감이 엿보인다.

올해 디지털 싱글 '해무', '이 노래'에 이어 3집 'New Normal Life'을 발표했으며, 4개월간 이어진 전국투어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PITTA(강형호)는 이 곡을 10월 5일에 무대에 오르는 2024년 부산국제록페스티벌에서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