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이 또…함께 전어회 먹으러 가고 싶은 남자 가수 1위, 2위는 차은우 [TEN차트]](https://img.tenasia.co.kr/photo/202409/BF.38025851.1.jpg)
1위는 하성운이 가져갔다. 하성운은 지난 1일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의 두 번째 OST 'What are we'를 발매했다. 'What are we'는 언제나 내 옆에 있었던, 흑역사를 공유한 소꿉친구가 서로를 통해 세상을 느끼는 마음을 담은 따뜻한 곡이다. 감성적이며 점차 쌓여가는 화음이 아름답게 펼쳐진다.
ADVERTISEMENT
3위는 김재환이다. 지난 10일 김재환은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 OST '여전히 눈부신 그런날에'를 발매하며 군백기에도 음반 활동을 이어갔다. 김재환은 지난 7월 1일 입대해 육군 군악대에서 군복무 중이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서늘해진 가을, 함께 한옥마을을 거닐고 싶은 남자 가수는?', '서늘해진 가을, 함께 한옥마을을 거닐고 싶은 여자 가수는?', '서늘해진 가을, 함께 한옥마을을 거닐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서늘해진 가을, 함께 한옥마을을 거닐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