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Harper’s BAZAAR 제공
사진=Harper’s BAZAAR 제공
배우 김세정의 화보 컷이 공개됐다.

김세정의 건강미와 특유의 발랄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이미지가 눈길을 끌었다. '졸업반'을 콘셉트로 한 이번 촬영은 그가 지닌 순수한 열정과 긍정의 힘에 초점을 맞춰 학창 시절로 돌아간 듯한 풋풋한 모습을 담았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세정은 교실과 밴드 연습실, 라커룸 등의 공간에서 자유롭게 포즈를 취했다. 니트 소재 세트 업, 주황색 크롭트 톱과 같은 편안하고도 대담한 캐주얼 룩을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진=Harper’s BAZAAR 제공
사진=Harper’s BAZAAR 제공
롱샴의 앰베서더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김세정은 차기작으로 ENA 월화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를 택했다. '취하는 로맨스'는 감정을 숨기는 게 당연한 ‘초열정’ 주류회사 영업왕 용주(김세정 분)와 감정을 알아채는 게 일상인 '초민감' 브루어리 대표 민주(이종원 분)의 설렘 도수 끌올 로맨스다.

극 중 김세정은 열정 하나로 업계를 평정한 주류회사 레전드 영업왕 채용주 역으로 분한다. 강렬하면서도 톡 쏘는 '라거' 같은 매력을 지닌 채용주는 특수부대 출신답게 강철 체력과 강인한 멘탈, 특유의 쾌활함을 무기로 조직에 헌신하는 캐릭터다.

그는 6년 동안 몸담은 영업 지점을 지키기 위해 특수 임무(?)에 나선다. 그러다가 자신의 마음을 잘 알아주는 남자가 나타나 변화를 맞이하는 모습을 그릴 예정이다.

김세정의 화보는 '하퍼스 바자' 9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디지털 커버 및 패션 필름, 유튜브 콘텐츠는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