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배우 이재욱이 '더 시즌즈' 지코와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이재욱은 오늘(30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KBS 2TV '더 시즌즈 - 지코의 아티스트'에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재욱은 다양한 장르의 곡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더 시즌즈’ 호스트 지코와 함께 무대를 꾸미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켰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높아진다.
사진=로그스튜디오 제공
사진=로그스튜디오 제공
앞서 이재욱은 지난 25일 일본 사이타마현 오미야 소닉시티홀에서 열린 '2024 LEE JAE WOOK FANMEETING IN JAPAN 'log in'(2024 이재욱 팬 미팅 인 재팬 ‘로그 인’)’에서 뛰어난 가창력을 입증했다. '더 시즌즈'에서 보여줄 이재욱의 새로운 모습에 관심이 쏠린다.

이재욱은 9월 28일 서울 명화라이브홀에서 첫 팬 콘서트 '2024 LEE JAE WOOK FAN CONCERT IN SEOUL 'log in'(2024 이재욱 팬 콘서트 인 서울 '로그 인')' 개최를 앞두고 있다. 연출, 기획, 구성, 세트리스트까지 팬 콘서트 전반에 직접 참여한 이재욱은 10곡 이상의 라이브 무대를 예고하는 등 팬들과 만날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재욱이 출연하는 '더 시즌즈 - 지코의 아티스트'는 30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