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전현무, 셀프 폭로 "비밀 연애 한 레스토랑…하석진에 들켜"('현무카세')
'현무카세' 전현무가 비밀 연애를 셀프 폭로해 눈길을 끌었다.

29일 방송된 ENA 오리지널 '현무카세'에서는 '문제적 남자'로 호흡을 맞췄던 배우 하석진과 페퍼톤스 이장원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전현무는 "니들도 나 따돌리고 그랬잖아. 나 말고 단톡방이 또 하나 있어. 서운하다"고 털어놨다. 또 그는 "내가 서운하다고 얘기를 했으면 초대할 법도 한데 여태 초대를 안한다"고 말했다. 김지석은 "못 들어온다. 동갑내기 톡방이라"고 선을 그었다.
[종합]전현무, 셀프 폭로 "비밀 연애 한 레스토랑…하석진에 들켜"('현무카세')
이어 전현무는 "'그들은 맨날 형이 바빠서 연락이 안 되잖아요'라고 하는데 나한테 연락이 온 적이 없다"고 서운함을 토로했다.

김지석은 화제를 전환하기 위해 "이렇게 넷이 모이는 거 오랜만이다"고 얘기했지만 서운함이 풀리지 않은 전현무는 "왜냐하면 나 빼고 모였으니까. 내가 무슨 꼰대짓을 했냐. 너 여기서 얘네들 편들면 안 된다"고 당부했다.

하석진은 전현무의 전화를 받고 "카메라 도니까 형이 전화했다"고 얘기했고, 전현무도 "카메라 도니까 네가 전화받은 거 아니냐"며 "얘도 카메라 돌 때만 받는다. 카메라 있을 때만 전화 받는 애다. 나한테 뭐라 할 입장이 아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종합]전현무, 셀프 폭로 "비밀 연애 한 레스토랑…하석진에 들켜"('현무카세')
웰컴 드링크로 아포가토를 선보인 전현무는 "그동안 섭섭했던 것 이것 먹고 다 풀자"고 제안했고, 하석진은 "근데 올리브오일을 한 거네요?"라고 놀라워했고, 전현무는 "아이스크림에 올리브오일 올리는 거 몰라?"라며 놀라워했다.

그러자 이장원은 "야 왜 몰라. '동상이몽'에서 (배) 다해가 너한테 해줬는데"라고 섭섭함을 드러내자 전현무는 "난 왜 안 불렀어"라고 얘기했다. 이에 이장원은 "형만 못 드셔보셨다"며 당황해했다.

김지석이 "결혼식 끝나고 우리 따로 밥 사줬잖아"고 폭로했고, 전현무는 "밥을 샀어? 너 결혼하기 전에 내가 한우 쐈던 거 기억하지?"라고 서운해했다.

이장원은 "(김지석이) 말을 잘못 한 거다. 결혼 후에 만난 게 아니고 '동상이몽' 후에 만난 것"이라고 해명했다.

전현무가 "뭐 먹었냐"고 이장원에게 물었고, 하석진은 "100만 원 나왔던 것 같다. 한남동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고 얘기했다. 이에 전현무는 "나 아는 데 아니냐. 내가 연애하다가 들킨 데가 있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석진과 이장원은 "거기 아니다"며 더 이상 말을 잇지 못했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