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나우어데이즈 시윤/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그룹 나우어데이즈 시윤/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그룹 나우어데이즈(NOWADAYS) 시윤이 민소매 근육질 몸매를 드러내며 자신감을 나타냈다.

나우어데이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은 27일 오후 4시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두 번째 싱글 앨범 'NOWHERE'(노웨어)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민소매 의상을 입고서 탄탄한 근육을 선보인 시윤은 이번 활동을 위해 노력한 부분이 무엇이 있냐는 기자의 물음에 "활동하다보니 자연스레 살이 빠져서 이번에 좋은 컨디션을 보여드리고자 운동을 정말 열심히 했다"고 답했다.

이어 연우는 "저희가 카메라 앞에 서다 보니, 카메라에 욕심이 생겨서 각자 식단과 운동으로 다이어트 했다. 감히 말씀드리자면, 저희 비주얼 물이 오르지 않았나 생각합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현빈은 "저희 비주얼이 정말 좋아졌다"며 맞장구를 쳤다.

그러면서 연우는 "무대 경험이 늘다 보니 무대를 바라보는 시선, 카메라를 어떻게 봐야 잘 나오는지도 인지를 하게 됐다"며 '비주얼 폭풍성장'의 배경을 설명했다.

나우어데이즈의 두 번째 싱글 앨범 'NOWHERE'는 음악성으로 어디에도 없는, 지금 이곳, 기억에 남을 순간을 선사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Why Not?'을 비롯해 'Heart vs Head', '걔 말고 너'까지 총 3개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Why Not?'은 펑키한 감성의 금관악기 소리가 인상적인 힙합 댄스곡이다. 이 곡의 가사는 꿈에 그리던 이상형과 사랑에 빠지게 된 소년, 그를 놀리는 친구들의 모습을 그려냈다.

한편, 나우어데이즈의 'NOWHERE'는 2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