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1981년생 배우 이동욱이 공식 팬클럽을 모집한다.

27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배우 이동욱의 공식 팬클럽 모집 소식을 전했다. 데뷔 25주년을 맞이한 이동욱의 첫 팬클럽 모집은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킹콩 by 스타쉽 제공
사진=킹콩 by 스타쉽 제공
이동욱의 공식 팬클럽은 오는 26일부터 9월 15일(일)까지 3주간 멜론 티켓에서 모집한다. 공식 팬클럽 회원에게는 팬클럽 공식 키트 제공, 팬 미팅 시 선예매 혜택 제공, 이동욱 공식 홈페이지 내 팬클럽 한정 스페셜 콘텐츠 열람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그뿐만 아니라 공식 팬클럽 가입 이벤트로 이동욱의 데뷔 기념일과 생일 숫자가 들어가는 회원 번호가 부여된 7명에게는 친필 사인이 담긴 즉석 사진이 증정된다.
사진=킹콩 by 스타쉽 제공
사진=킹콩 by 스타쉽 제공
공식 팬클럽 모집 소식과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 이동욱은 "몇 명이나 가입할지는 의문이다"라며 걱정을 내비쳤지만 이내 "팬클럽 모집을 하면 더 많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 같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팬들에게 공식 팬클럽 이름을 함께 정해보자고 숙제를 내주기도. 작년 연말, 팬들을 위한 팬 사인회로 남다른 팬 사랑을 입증했던 그가 팬클럽 모집을 통해 더욱 활발하게 펼칠 팬들과의 활동에 기대가 높아진다.

앞서 이동욱은 새 드라마 '착한 사나이'에 출연을 결정했다. 이성경과 호흡을 맞춘 '착한 사나이'는 이번 달 말 크랭크업 될 예정이며, 내년 상반기 편성을 앞뒀다. 이혼 경험 있는 보험사 직원의 삶을 다루는 드라마로 알려진 '이혼보험' 관련해 이동욱 측은 출연을 긍정 검토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동욱 공식 팬클럽 모집은 오는 9월 15일(일) 오후 11시 59분(KST)까지 멜론 티켓에서 진행된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