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또 반할듯…'186cm' 서인국, 혀 날름 치명적 섹시미 발산 [화보]](https://img.tenasia.co.kr/photo/202408/BF.37713465.1.jpg)
공개된 화보 속 서인국은 매혹적인 비주얼과 색다른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양 볼에 블러셔를 발라 복숭아 같은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립 틴트로 앵두 같은 입술을 연출, 섹시미를 더해 감각적인 비주얼로 화보를 완성했다.
ADVERTISEMENT
![♥안재현 또 반할듯…'186cm' 서인국, 혀 날름 치명적 섹시미 발산 [화보]](https://img.tenasia.co.kr/photo/202408/BF.37713469.1.jpg)
화보 촬영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서인국은 데뷔 15년 차를 맞이하며 "나는 삶의 목적이 중요한 사람이라는 걸 깨달았다. 그 목적이 팬들을 기쁘게 하는 이벤트일 수도 있고 연기가 될 수도 있다. 오늘 하루를 살아가야 하는 목적을 가지고 그걸 달성했을 때 얻는 성취감이 저를 행복하게 한다"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서인국은 국내 팬 미팅 성료 이후 브라질과 미국 등 해외 투어로 팬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으며 지난 13일 첫 방송 된 SBS '정글밥'에 출연해 다양한 음식을 맛보고 생동감 있는 리액션을 선사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예능까지 섭렵한 그가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보여줄 모습이 주목받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