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수, 이영지/ 사진=텐아시아 사진 DB
도경수, 이영지/ 사진=텐아시아 사진 DB
그룹 엑소 멤버 겸 배우 도경수가 가수 이영지와 재회한다.

14일 텐아시아 취재 결과 도경수는 지난 13일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시즌3 촬영을 마쳤다. 도경수 출연 회차는 9월 중 방영을 목표로 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두 사람은 지난 6월 공개된 이영지의 '스몰 걸'(Small Girl) 뮤직비디오에서 호흡을 맞췄다. 특히 도경수가 이영지에게 볼 뽀뽀를 하는 장면이 큰 화제가 됐다. '차쥐뿔' 시즌3 소식이 전해지자 시청자들은 두 사람의 만남이 성사되길 기대했다. 도경수가 '차쥐뿔'에 출연해 뮤직비디오 관련 어떤 비화를 풀어놓을지 관심이 쏠린다.
사진=이영지 '스몰걸' MV 갈무리
사진=이영지 '스몰걸' MV 갈무리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은 이영지가 게스트와 함께 술을 마시며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웹 예능으로, 채널 구독자 346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그룹 있지 채령, 몬스타엑스 형원, 세븐틴 호시 등이 출연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시즌3의 첫 게스트로는 그룹 블랙핑크의 리사가 출연한다.

한편, 도경수는 지난 6월 첫 아시아 팬 콘서트 투어 '블룸'(BLOOM)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을 만나고 있다. 그는 오는 17일 말레이시아, 31일부터 내달 1일까지 마닐라를 끝으로 11개 도시의 아시아 팬 콘서트 투어를 마친다. 이어 오는 10월 서울에서 앙코르 팬 콘서트를 열며 열기를 이어간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