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엔하이픈/사진제공=빌리프랩
그룹 엔하이픈/사진제공=빌리프랩
그룹 엔하이픈(ENHYPHEN) 희승이 방시혁 하이브 의장으로부터 받은 응원에 감사함을 표했다.

11일 엔하이픈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 엔하이픈 정규 2집 'ROMANCE : UNTOLD'(로맨스 : 언톨드)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그룹 엔하이픈/사진제공=빌리프랩
그룹 엔하이픈/사진제공=빌리프랩
이날 희승은 방 의장으로부터 받은 응원이 있냐는 기자의 질문에 "방 의장님은 항상 저희에게 많은 응원을 해주시곤 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그는 "처음으로 회사를 통해 수록곡 'Highway1009'(하이웨이1009) 데모를 들려드렸을 때 칭찬을 아끼지 않아주셨다. '이 곡이 정말 좋다'고 해주셔서 자신감도 많이 느끼고 열심히 할 수 있겠다는 힘도 받았다. 전에 대기실에서 뵈었을 때도 많은 응원을 해주시고 따뜻한 말씀을 많이 해주셨다. 더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ROMANCE : UNTOLD'는 서로 정반대의 세계에 속한 '너'와 사랑을 나누는 소년의 이야기를 그린다. 멤버 전원이 각각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타이틀곡 'XO (Only If You Say Yes)'는 빌보드 '핫 100' 상위권에 오른 'golden hour'(골든 아워)를 프로듀싱한 JVKE가 프로듀서로 참여해 곡의 달콤함을 더했다.

엔하이픈 정규 2집 'ROMANCE : UNTOLD'는 오는 12일 오후 1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