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넘버 디타 /사진=텐아시아 DB
시크릿넘버 디타 /사진=텐아시아 DB
그룹 시크릿넘버 디타가 '함께 야구 직관 가고 싶은 여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6월 24일부터 30일까지 '함께 야구 직관 가고 싶은 여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시크릿넘버 디타다. 디타가 속한 시크릿넘버는 다국적의 6인조 걸그룹이다. 팀명은 '사람들이 의미 있는 숫자로 구성하는 비밀번호처럼, 대중에게 특별한 존재가 되고 싶다'는 의미다. 시크릿넘버는 지난해 8월 싱글 7집 'STARLIGHT'(스타라이트)를 발매했다.

2위는 레드벨벳 웬디다. 그가 속한 그룹 레드벨벳이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지난달 24일 발매한 앨범 'Cosmic'(코스믹)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스위스, 스페인, 오스트리아, 네덜란드, 벨기에, 노르웨이, 룩셈부르크, 몽골, 카자흐스탄이 추가된 전 세계 50개 지역 1위를 달성했다. 최근 웬디는 멤버들과 함께 유튜브 콘텐츠 '짠한형', '아이돌인간극장' 등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3위에는 시크릿넘버 수담이 차지했다. 그는 그와 디타가 속한 그룹 시크릿넘버 멤버들과 함께 지난 3월 서울 희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진행된 '2024 유니버설 슈퍼스타 어워즈'(Universal Superstar Awards) 레드카펫에 참석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함께 워터파크 놀러 가고 싶은 여자 가수는?', '함께 워터파크 놀러 가고 싶은 남자 가수는?', '함께 워터파크 놀러 가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 'ㅍ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