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주연/사진=텐아시아DB
더보이즈 주연/사진=텐아시아DB
그룹 더보이즈 주연이 '함께 야구 직관 가고 싶은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6월 24일부터 30일까지 '함께 야구 직관 가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더보이즈의 주연이 가져갔다. 그는 지난 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에 출연해 축구선수 출신 방송인 안정환, 야구선수 출신 방송인 유희관 등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 또한, 그가 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2일 일본 현지 공식 사이트 등을 통해 오는 7월 19일 발표되는 일본 정규 3집 '지버리쉬'의 타이틀곡 '지버리쉬'를 선공개했다.

2위는 하성운이다. 하성운은 4월 23일 육군 현역으로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지난달 22일과 23일 이틀간 팬미팅 '2024 하성운 팬미팅 '하늘 저니''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으며, 이후 앨범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그가 소속한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2일 하성운 공식 SNS를 통해 EP 'Blessed'(블레스드)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Blessed'는 오는 17일 음원 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이다.

3위는 아스트로 차은우가 가져갔다. 차은우는 지난달 29일과 30일 일본 K-아레나 요코하마에 이어 오는 6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 핸드볼경기장에서 'Mystery Elevator'(미스터리 엘리베이터) 앙코르 팬콘을 개최한다. 그는 일본 무대를 마치고 지난 1일 귀국했다. 지난달 10일에는 쇼메 갈라디너 행사에 참석해 조각같은 비주얼을 자랑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함께 워터파크 놀러 가고 싶은 여자 가수는?', '함께 워터파크 놀러 가고 싶은 남자 가수는?', '함께 워터파크 놀러 가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 'ㅍ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