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승민, 아이엔 개별 티저와 더불어 단체 포토를 공개하고 새 앨범 발매 기대감을 높였다.

스트레이 키즈는 7월 19일 새 미니 앨범 'ATE'(에이트)와 타이틀곡 'Chk Chk Boom'(칙칙붐)을 발매한다. 26일 오후에는 공식 SNS에 승민, 아이엔의 개별 티저 이미지와 비주얼 필름, 여덟 멤버의 단체 포토를 첫 선보이고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 속 승민은 찢어진 청바지, 넥타이, 실버 피어싱 등 힙한 패션을 소화하며 시크한 매력을 드러냈고, 아이엔은 형형색색의 반창고, 달콤한 디저트 등 아이템과 함께 '영 앤 프리' 에너지를 뽐냈다. 흥을 돋우는 음악이 입혀진 영상에서 승민, 아이엔은 감정을 마음껏 표출하는 자유로운 무빙과 눈빛으로 보는 이들을 끌어당겼다. 함께 공개된 단체 포토 속 스트레이 키즈 여덟 멤버는 여유로우면서도 강렬함이 돋보이는 아우라를 자랑했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올여름 국내외 음악 시장을 씹어 먹겠다'는 짜릿한 포부를 내비치는 새 앨범 'ATE'에는 타이틀곡 'Chk Chk Boom'을 필두로 'MOUNTAINS'(마운틴스), 'JJAM'(쨈), 'I Like It'(아이 라이크 잇), 'Runners'(러너스), '또 다시 밤', 'Stray Kids', 'Chk Chk Boom (Festival Ver.)'(칙칙붐 (페스티벌 버전))까지 총 8곡이 수록된다. 매 앨범 '자체 프로듀싱 그룹'의 자부심이 느껴지는 고퀄리티 음악으로 존재감을 뿜어내는 스트레이 키즈가 새 앨범으로 더 높이 날아오를 전망이다.

스트레이 키즈는 2022년 3월 미니 앨범 'ODDINARY'(오디너리)를 시작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4연속 1위 달성, 2023년 11월 미니 앨범 '樂-STAR'(락스타) 타이틀곡 '락 (樂)'과 올해 5월 디지털 싱글 'Lose My Breath (Feat. Charlie Puth)'(루즈 마이 브레스 (피처링 찰리 푸스))의 빌보드 '핫 100' 진입 등 대형 기록으로 '글로벌 탑 아티스트' 저력을 빛내고 있다. 컴백과 더불어 7월 12일(이하 각 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 'I-Days'(아이 데이즈)부터 14일 영국 런던 'BST Hyde Park'(브리티시 서머 타임 하이드 파크), 8월 2일 미국 시카고 'Lollapalooza Chicago'(롤라팔루자 시카고)까지 해외 대형 음악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서 출격해 잊지 못할 핫한 여름을 선사한다.

스트레이 키즈의 새 미니 앨범 'ATE'와 타이틀곡 'Chk Chk Boom'은 7월 19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에 정식 발매된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