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럿' 스페셜 포스터 / 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쏠레어파트너스
'파일럿' 스페셜 포스터 / 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쏠레어파트너스
영화 '파일럿'이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에는 다채로운 비주얼의 한정우(조정석)의 모습을 유쾌하게 포착한다. 비행기를 연상케하는 공간 속 배치된 한정우의 모습과 함께 "재미 탑승 완료 웃음 이륙 준비"라는 문구는 올여름 조정석이 보여줄 코미디에 대해 기대감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바로 한정우로 변신한 조정석의 다이내믹한 표정의 향연이다. 의기양양한 모습부터 갑작스러운 위기에 난처해하는 모습, 그리고 완벽한(?) 변신을 감행한 모습까지 모두 담고 있어 '파일럿' 만의 신선한 재기발랄함을 느낄 수 있다. 한정우는 모두가 주목하는 잘 나가던 스타 파일럿이었지만, 졸지에 해고 통지를 받고 위기를 탈출하기 위해 소위 미친 변신을 시도하게 되는 인물. 조정석만이 소화 가능한 코믹 연기를 예고하는 스페셜 포스터는 앞으로 한정우라는 캐릭터가 어떤 일들을 겪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처럼 파격적인 설정과 함께 신선한 재미를 예고하는 영화 '파일럿'은 올여름의 찌는 듯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것으로 예상되며 기대를 증폭시킨다. 현실을 위트 있게 비트는 특별한 연출력을 지닌 김한결 감독의 손에서 탄생한 '파일럿'은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스타일의 새로운 코미디 영화를 예고하는 것. 여기에 조정석뿐만 아니라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 등 힙하고 핫한 대세 배우들이 총출동해 웃음을 더한다.

'파일럿'은 7월 31일 개봉 예정이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