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더블에이치티엔이
사진제공=더블에이치티엔이
가수 김성규가 단독 콘서트 '[LV] 3'(Let's Vacay)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1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김성규의 단독 콘서트 '[LV] 3' 티저 포스터와 쇼츠 영상을, 정오에는 아시아 투어 티저 포스터와 쇼츠 영상을 연달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각각 미니 수영장과 모래사장 위 의자에 앉아 얼굴 위로 책을 덮고 있는 김성규의 모습, 한적한 호텔 앞에서 어딘가를 바라보는 김성규의 모습을 담은 이미지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 편의 청춘 영화를 보는 듯한 빈티지한 색감과 감성이 글로벌 팬심을 격하게 뒤흔들었다.

함께 공개된 쇼츠 영상에서는 수영장에 발을 담그고 물을 첨벙이는 장면, 짐가방을 들고 호텔 리셉션으로 향하는 김성규의 뒷모습이 그려졌다. 찰랑이는 물소리와 지저귀는 새소리, 발소리 등 리얼한 사운드가 설렘을 한 스푼 더한다.
사진제공=더블에이치티엔이
사진제공=더블에이치티엔이
김성규는 오는 8월 3일과 4일 양일간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LV] 3'을 개최한다. 이후 8월 10일과 11일 양일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17일 대만 타이베이, 24일 태국 방콕, 31일과 9월 1일 양일간 홍콩에서 아시아 투어를 이어간다.

김성규의 이번 콘서트 타이틀 '[LV]'는 '렛츠 베케이(Let's Vacay)'의 줄임말이다. 지난 2022년 개최한 '[LV] 1'은 '라이트 & 보이스(Light & Voice)', 지난해 개최한 '[LV] 2'는 '라이크 유어 바이브(LIKE YOUR VIBES)'의 줄임말이었던 것에 이어, 이번 '[LV] 3' 또한 동일한 타이틀에 서로 다른 의미를 담고 있다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김성규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고, 한여름 공연에 걸맞은 활기찬 타이틀의 '[LV] 3'을 통해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린다. 어떤 색다른 음악과 분위기로 무대를 꾸미며 여름휴가처럼 설레고 신나는 기분을 선사할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김성규의 단독 콘서트 '[LV] 3'은 오는 8월 3일과 4일 양일간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되며, 티켓 오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김성규는 인피니트 활동으로도 팬들을 만난다. 김성규가 속한 인피니트는 지난 9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14주년 기념 팬송 '플라워(Flower)'를 발매했다. 오는 7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잠실실내체육관에서 7년 만의 완전체 팬미팅 '무한대집회 Ⅳ'를 개최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