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연은 이벤트 현장에 참석한 팬 전원과 사진을 찍었다. 이날 나연의 프리미어 이벤트에는 190명의 팬이 참석했다. 팬들은 컴백 전용 프레임을 배경으로 각자 나연과 원하는 포즈로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나연은 단체사진을 찍자던 팬들의 요청에 "오늘은 찍고 싶지 않다"며 거절하는 척하다가 팬들이 귀가하고자 일어나니 "사실 준비한 게 있었다"며 깜짝 이벤트로 개인 사진을 찍어준 것으로 전해졌다.
ADVERTISEMENT
나연은 솔로 가수로서 약 2년 만에 새 앨범 'NA'(나)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ABCD'는 나연이 가진 다양한 매력 중 또 하나의 포인트를 조명하는 노래다. 릭 브릿지스(Rick Bridges)와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빅히트 뮤직 전속 프로듀서 피독(Pdogg)이 작곡 및 편곡에 참여했다.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ABCD'를 포함해 총 7곡이 실린다. 그룹 키스오브라이프의 쥴리와 악뮤 이찬혁 등이 지원사격에 나섰다.
나연의 두 번째 미니 앨범 'NA'는 1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발매된다. 나연은 14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5일 MBC '쇼! 음악중심', 16일 SBS '인가가요'에 출연해 타이틀곡 'ABCD'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