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CJ ENM
사진 제공=CJ ENM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가 욕망 쟁취 신(新)데렐라 표예진의 스토리를 표현하는 새 OST를 선보였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는 7일 정오 두 번째 OST SOOVI(수비)의 ‘비비디 바비디 부’를 발매했다.

새 OST '비비디 바비디 부'는 레트로한 분위기의 발랄하고 리드미컬한 곡으로, 기분 좋은 상상에 설렘을 더해 나만의 주문을 걸어본다는 가사를 표현한 곡이다. '21세기 신데렐라' 테마에 걸맞는 곡이다.

이 곡의 가창을 맡은 실력파 R&B 아티스트 SOOVI는 이국적인 음색과 유니크한 감성을 담아 듣는 재미를 극대화시킨다. SOOVI의 독보적 보컬은 '꿈 많고 욕심 많은 어른이들을 위한 동화'를 더욱 극적으로 표현하며, 21세기 신(新)데렐라 스토리에 대한 몰입도를 높인다.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는 현실의 벽에 부딪혀 신데렐라가 되기로 마음먹은 여자 신재림(표예진 분)이 사랑 따위 믿지 않는 백마 탄 재벌 왕자 문차민(이준영 분)을 만나 벌어지는 욕망 쟁취 로맨틱 코미디 시리즈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OST Part 2 SOOVI(수비)의 ‘비비디 바비디 부’는 이날 낮 12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