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이 외진 마을에 왜 와썹' 영상 캡처](https://img.hankyung.com/photo/202406/BF.36936126.1.jpg)
MBC ‘이 외진 마을에 왜 와썹’(이하 ‘이외진’)은 외진 한국 시골 마을에 떨어진 교포들의 진짜 한국 탐험기로 바쁜 연예계 활동으로 도시를 벗어난 적 없는 두 교포 박준형, 브라이언과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 같은 조나단이 외진 마을에서 벌이는 예측불가 여행을 담을 예정이다.
![사진=MBC '이 외진 마을에 왜 와썹' 영상 캡처](https://img.hankyung.com/photo/202406/BF.36936117.1.jpg)
우여곡절 끝에 ‘교포단’과 황여사의 미팅(?)이 성사된다. 이들이 황여사에게 받은 특별한 체험은 바로 ‘성두마을의 닭 배달’, 예상치 못한 미션에 박준형과 브라이언은 극대노하는가 하면 어휘력까지 상실하며 폭풍 영어 리액션을 선보인다. 특히 브라이언은 눈을 희번덕거리며, 제작진에게 사기당했다는 반응을 보인다. ‘교포단’ 박준형, 브라이언, 조나단이 과연 무사히 닭 배달을 마쳤을지 주목된다.
‘교포단’ 박준형, 브라이언, 조나단의 리얼한 반응과 찰떡 케미, 예측불허 ‘찐’ 한국 탐험기를 담은 ‘이외진’은 오늘(4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