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샘컴퍼니
사진= ㈜샘컴퍼니
배우 황정민이 출연하는 연극 '맥베스'가 화제다.

28일 샘컴퍼니는 "1차 티켓이 전석 매진되어 2차 티켓 오픈을 앞당겨 진행한다. 11시에 '맥베스' 2차 티켓 오픈을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연극 '맥베스'는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출연진들이 매 공연 원캐스트로 오른다. 여기에 샘컴퍼니의 연극 시리즈를 기대하고 있는 관객들은 온라인을 통해 “단 5주 동안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캐스팅이네요.”(suil****), “다시없을 기회! 최애 배우들이 한 무대에서 맥베스라니!”(you****) “믿고 보는 샘컴퍼니와 황정민. 스크린과 비교도 안 될 광기를 표현할 에너지가 기대됩니다.”(13****gm)라는 기대평을 남기며 연극 '맥베스'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또한 세계적인 아트 디렉터인 요시다 유니의 강렬한 포스터 비주얼까지 더해져 국내 MZ 관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이어 지난 14일 1차 티켓이 오픈되었다. 티켓이 오픈되자 빠르게 좌석이 소진되었고, 단 9회 공연은 일찌감치 매진되어 티켓을 구하기 위한 관객들의 문의가 빗발쳤다. 이에 연극 '맥베스' 제작사인 샘컴퍼니는 6월 중 오픈 예정이었던 2차 티켓 오픈일을 앞당겨 28일 오전 11시에 진행하기로 하였다. 28일에 열릴 2차 티켓 오픈은 6월 6일까지 진행되는 1차 조기 예매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