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MBC 예능 '복면가왕'에서 9연승에 성공한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에 도전장을 내민 8인의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2023 MBC 방송연예대상’ 영예의 대상에 빛나는 대세 예능인 기안84로 추리된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 위에 오르자 등장부터 남다른 실루엣으로 판정단 석이 술렁인다. 듀엣곡 무대가 진행되는 내내 복면 가수의 주체할 수 없는 끼에 녹화장이 웃음바다가 된 한편 고영배가 그의 정체를 기안84로 추리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한류 열풍을 이끈 꽃미남 밴드 씨엔블루(CNBLUE)의 멤버로 예상되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여심을 사로잡는 달달한 음색에 모두가 푹 빠져든다. 무대 위의 모습이 자연스러운 듯 능숙한 무대를 선보인 복면 가수의 모습을 보고 산다라 박이 그의 정체를 씨엔블루의 멤버로 추리해 판정단의 추리 열기가 고조된다.

또한 ‘복면가왕’ 역사상 최초의 10연승 가왕 자리에 도전하는 ‘희로애락도 락이다’의 강력한 적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에 박수갈채가 쏟아진다. 이에 판정단이 너도나도 “드디어 가왕의 10연승을 저지할 복면 가수”가 나타났다며 결승전에 대한 설렘을 내비쳤다는 후문.

10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를 막기 위해 새롭게 등장한 복면 가수들의 듀엣곡 무대는 오는 26일 오후 6시 5분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