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 오늘(25일) 신곡 '찐멋탱' 발매…신곡→단독 콘서트 개최
남성 듀오 UV(유세윤, 뮤지)가 오늘(25일) 새 싱글 ‘찐멋탱’을 발매한다.

지난 21일 뮤지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UV의 신곡 ‘찐멋탱’의 티저 이미지와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UV의 신곡 ‘찐멋탱’은 마이애미 비트가 돋보이는 레트로 뉴잭스윙 곡으로, ‘진짜 멋진 남자’의 모습을 그리는 재밌는 가사와 귀에 꽂히는 쉬운 멜로디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파티 트랙이다.
특히, 프로듀서 스페이스카우보이가 프로듀싱을 맡아 UV와 함께 곡을 완성했으며, 배우 송진우가 피처링을 맡아 곡의 에너지를 한껏 끌어올렸다.

음원 발매와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우정 여행을 떠난 UV와 송진우의 재기발랄한 모습을 담아냈는데,경기도의 한 계곡에서 촬영된 이 뮤직비디오에는 UV와 송진우가 MC Hammer를 오마주한 반짝이는 레트로 의상을 입고 특유의 유쾌함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UV는 이번 새 싱글 발매에 이어 단독 콘서트 ‘2024 유브이 쇼 with 유브이 방’을 개최하는데, 유튜브 채널 ‘UV BANG(유브이 방)’에서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페이크 다큐 콘텐츠를 통해 MZ 세대들의 마음마저 사로잡은 UV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특유의 퍼포먼스를 기반으로 다양한 음악과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UV 단독 콘서트 ‘2024 유브이 쇼 with 유브이 방’은 오는 6월 8일과 9일 2회에 걸쳐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릴 예정이며, 김종국, 다이나믹 듀오, 백지영, 김필, 이석훈, 탁재훈, 김조한, 유병재 등 유브이 방에 출연했던 초호화 게스트 라인업이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한편, UV의 신곡 ‘찐멋탱’은 오늘 오후 6시 전격 발매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