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 장르의 선두주자 제트비(ZB)와 에이션(ATION)이 새 디지털 싱글 앨범 ‘Eternal Time’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인기 아이돌 그룹 시그니처(Cignature)의 멤버 지원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Eternal Time’은 업템포 기반 해피 하드코어 장르의 음악으로, 여름을 맞아 EDM 팬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시그니처 지원의 매력적인 보컬이 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한다.

제트비와 에이션은 이번 앨범 발매와 함께 홍콩 워터밤 페스티벌과 서울 워터밤 페스티벌에 참여해 ‘Eternal Time’을 라이브로 선보일 계획이다. 두 아티스트는 “팬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매우 기쁘다”라며, “현장에서 함께 곡을 즐기고, 새로운 에너지를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피처링에 참여한 시그니처 지원은 “두 디제이와 함께 작업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라며, “많은 분들이 ‘Eternal Time’을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앨범은 23일 발매와 동시에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더 하이스트 엔터테인먼트와 C9엔터테인먼트는 현재 가장 뜨거운 음악장르인 EDM과 케이팝의 협업에 초점을 맞춰, 대중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제트비와 에이션 그리고 걸그룹 시그니처는 이번 활동을 시작으로 더 많은 국내외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할 계획이다. 앞으로 이들이 선보일 다채로운 음악적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