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SM 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SM 엔터테인먼트
그룹 라이즈가 첫 미니앨범 발매일을 다음 달 17일로 확정했다.

라이즈는 20일 프로모션 페이지에 '리얼타임 오디세이' 타임라인을 업데이트했다. 이들은 첫 미니앨범 'RIIZING'(라이징) 관련 티저 이미지,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 오픈 일정을 예고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Boom Boom Bass'(붐 붐 베이스)를 비롯해 이미 음원 공개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Siren'(사이렌), 'Impossible'(임파서블), '9 Days'(나인 데이즈), 'Honestly'(어니스틀리), 'One Kiss'(원 키스), 'Talk Saxy'(토크 색시), 'Love 119'(러브 원원나인) 등 총 8곡이 수록된다.
사진 제공 = SM 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SM 엔터테인먼트
라이즈는 '리얼타임 오디세이' 타임라인에 따른 모든 활동의 테마를 'HUSTLE'(허슬)로 정하고 다음 목표를 향해 과감히 도전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이들은 프롤로그 싱글 'Impossible' 활동에 이어 앨범 준비와 동시에 첫 팬콘 투어에 돌입했다.

9월 주요 스케줄도 공개했다. 라이즈는 전 세계 10개 지역에서 팬콘 투어를 마친 후 데뷔 1주년을 기념하는 팬콘의 피날레를 서울 KSPO DOME에서 장식한다.

라이즈 첫 미니앨범 'RIIZING'은 오늘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