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구속 피하기 꼼수 부렸나…10일간의 대국민 사기극 결말은 [TEN피플]](https://img.tenasia.co.kr/photo/202405/BF.36775116.1.jpg)
해당 글이 올라간 시기는 김호중이 경상남도 창원 2회차 콘서트를 마친 직후였다. 앞서 김호중은 여러 논란에도 콘서트를 강행했으며 현장에서 "죄는 내가 지었고 여러분은 공연을 보러 오신 것뿐"이라고 밝힌 바 있다.
ADVERTISEMENT
![김호중, 구속 피하기 꼼수 부렸나…10일간의 대국민 사기극 결말은 [TEN피플]](https://img.tenasia.co.kr/photo/202405/BF.36774856.1.jpg)
경찰 수사망이 음주운전 입증 쪽으로 좁혀오는 것이 영향을 끼쳤다는 설명이다. 법원이 구속영장을 발부할 때 고려하는 점이 도주 우려와 증거 인멸의 우려인데, 이를 해결하고자 한 일종의 전략이라는 것.
경찰은 김호중의 음주 사실을 입증하는 데 수사력을 집중하고 있다. 김호중의 자택 및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사무실, 회사 대표 자택 등에 대한 압수수색을 펼치기도 했다. 또 김호중이 사고 전 머물렀다던 유흥업소 역시 압수수색 대상에 올랐다.
ADVERTISEMENT
경찰은 김호중을 포함해, 소속사 대표, 매니저, 회사 본부장에 대한 출국 금지를 신청, 법무부로부터 승인받았다. 약 10일간 사실과 맞지 않는 변명, 충격적인 활동 강행 등 대중의 상식적 사고와 다른 모습을 보였던 김호중. 경찰이 기소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고, 대중 역시 김호중의 오만한 행동에 분노하고 있다. 김호중의 범죄에 대한 올바른 단죄가 내려질지 주목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