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MV 감독, 민희진 대표와 나눈 메시지 공개 [TEN이슈]](https://img.hankyung.com/photo/202404/BF.36556642.1.jpg)
지난 27일 자정 공개된 뉴진스 신곡 '버블 검' 뮤직비디오 감독은 29일 오전 민희진 대표와 나눈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대화 내용에 따르면 민 대표는 지난 21일 뮤직비디오 감독에게 "혹시 '버블 검' 가편은 언제 될까"라고 질문했다. 이에 뮤직비디오 감독은 "지금 뽑고 있습니다"고 했고, 민 대표는 "고맙다. 뭐 맛있는 거 보내줄까? 스튜디오로. 같이 있냐 너네 둘이. 스튜디오 어디냐"라고 물어봤다.
![뉴진스 MV 감독, 민희진 대표와 나눈 메시지 공개 [TEN이슈]](https://img.hankyung.com/photo/202404/BF.36556643.1.jpg)
해당 대화 내용은 민 대표와 하이브의 갈등이 대중에게 알려지기 하루 전날의 모습이다.
하이브는 앞서 민 대표가 어도어 경영권 탈취를 시도했다며, 감사를 착수했다. 중간 감사결과 민 대표가 경영권 탈취를 시도한 여러 정황과 증거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이에 민 대표는 긴급 기자회견을 열어 자신을 둘러싼 논란에 대해 해명했지만, 양 측의 간극은 좁혀지지 않았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