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Mnet)이 2024년 글로벌 K팝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프로그램으로 내놓은 '아이랜드2'가 지난 18일부터 방송을 시작한 가운데 프리미엄 생활 건강 브랜드 링티의 건강 충전 음료인 '링티제로'가 아이랜드2 제작 협찬에 나섰다.

'아이랜드2'는 프로듀서로 테디와 태양, 퍼포먼스 디렉터 모니카, 리정, 스토리텔러로 배우 송강이 참여하며 방송 시작 전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세상에 없던 미지의 공간, 아이랜드에서 펼쳐지는 나(N/a)를 찾는 새로운 모험' 이라는 Mnet만의 참신한 기획을 기반으로 했다.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 걸그룹이 탄생하기까지의 여정을 담아내는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링티제로를 통해 비인기 스포츠 종목 선수 후원 등 다양한 사람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해왔던 링티는 이번 제작 협찬을 통해 걸그룹이 되고자 하는 이들의 꿈을 응원한다는 계획이다.

링티제로 관계자는 “시청자들에게 긍정 에너지를 전달하는 지원자들의 모습이 링티제로가 ‘건강 충전’ 의미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는 모습과 닮아 보여 제작 협찬을 결정하게 됐다”라며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링티제로를 경험, 함께하며 건강한 삶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링티제로는 4월 GS25, GS더프레시, CU, 이마트24에서는 1+1행사를, 세븐일레븐, 미니스톱에서는 2+1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