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BS 2TV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
[사진 = KBS 2TV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
[사진 = KBS 2TV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
[사진 = KBS 2TV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
지난 17일 윤정훈의 소속사 DSP미디어는 KBS 2TV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연출 이호, 이현경 / 극본 배수영 / 제작 몬스터유니온, 프로덕션H)에서 오명수 형사로 열연 중인 윤정훈의 스틸을 공개했다.



윤정훈은 극중 베일에 싸인 연쇄살인 사건의 범인을 쫓는 형사 오명수 역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보이며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윤정훈은 집념의 강력계 형사의 강렬한 눈빛과 카리스마를 십분 담아내며 그만의 아우라만으로도 드라마의 분위기를 읽게 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서사가 가득해 보이는 오명수의 고독한 눈빛으로 시선을 끈다. 김태헌(연우진 분)이 신뢰하고 의지하는 인물인 만큼 오명수는 김태헌의 곁에서 오랜 시간 함께하며 자연스럽게 그와 서정원(김하늘 분)의 관계가 어떠한지 누구보다 잘 아는 터. 때문에 서정원과 관련된 장소에서 사건과 관련된 증거들이 연이어 발견되자 오명수는 진심으로 안타까워했고, 그 순간을 담은 컷에서 괴로운 그의 내면이 고스란히 포착되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현장에서 캐릭터에 최적화된 200%의 싱크로율을 선보인 윤정훈은 ‘멱살 한번 잡힙시다’ 공개 후 계속해서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제대로 각인시키고 있다. 앞서 유수의 작품을 통해 쌓아 올린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넓은 스펙트럼과 생동감 있는 연기로 괴물 신인이라는 수식어를 증명하며 작품에 활력을 더하고 있는 것.



이처럼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한 채 임팩트 있는, 든든한 매력의 오명수 캐릭터를 만들어낸 윤정훈. 그가 마지막까지 보여줄 활약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윤정훈이 출연하는 KBS 2TV ‘멱살 한번 잡힙시다’는 매주 월, 화 밤 10시 10분에 방송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