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지니 TV '야한 사진관' 캡처
사진=지니 TV '야한 사진관' 캡처
배우 주원의 입체적 연기가 시청자를 매료시켰다.

지난 16일 방송된 지니 TV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에서는 기원(박기웅 분)과 봄(권나라 분)의 관계를 알게 된 기주(주원 분)의 서사가 펼쳐졌다. 이날 기주는 윤철(박두식 분)의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움직였다.

기주는 기지를 발휘해 인범과 현우(유성주 분)의 비밀스러운 대화를 녹음했다. 또한 현오에게 녹음본을 들려주며 윤철의 마음을 이야기했다. 진실은 세상에 나올 거라고 날 선 경고를 날려 전개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었다.

기주는 봄과 함께 사고가 났던 터널로 향했다. 그뿐만 아니라 터널에 도착한 후 봄이 힘겨워하자 걱정하는 기색이 역력했던 기주는 뜻밖의 사실에 큰 충격을 받았다. 바로 과거 기원이 어린 봄을 구하려다 사망하게 된 것 같다는 봄의 기억을 듣게 된 것.

주원은 강약을 달리한 연기로 극의 텐션을 쥐락펴락했다. 기원의 죽음을 직면하게 된 마지막 장면에서는 봄을 걱정하는 마음에서 순식간에 충격과 슬픔으로 변주하는 기주의 심정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대사 한마디 없이 눈빛과 표정, 호흡만으로 형언할 수 없는 감정을 담아내 먹먹하게 만들었다. 이렇듯 주원은 안정적이고 탄탄한 호연을 통해 입체적인 캐릭터를 구현했다.

주원 주연의 지니 TV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은 매주 월, 화 밤 10시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에서 방송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